본문 바로가기
ActionScript

DAUM 위젯뱅크에 드디어 내가 만든 위젯이 등록되었슴다~!

by 열이열이 2010. 4. 21.


하하하~

드디어.. 내가 만든 위젯이 등록되었습니당~ㅋㅋ

저기 "유럽축구 뉴스" 라는 위젯에 제작자 "에어플랜"이 보이시나요?ㅎㅎ 그게 바로 접니당..ㅋ



등록되는데 까지 약 3주 소요..컥..

제 블로그 우측에 한번 달아보았습니다..ㅎㅎ



멋드러지죠?ㅎ

많이 이용해주세요~


근데 이상하게 링크가 안되서 수정해서 다시 등록 중 이에요...ㅠㅠ 얼마나 기다려야 될까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