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Y Story

드디어 커피메이커가 왔습니당~ㅎ

by 열이열이 2010. 4. 27.

개업선물로 칭구들이 사준 커피메이커와 원두가 배달되었습니다..ㅎㅎ

좋은 원두라고 맛있을거라고 했는데.. 바로 한번 먹어봐야겠져..ㅎ



여러가지 종류의 원두가루입니다..ㅎ

어떤게 입맛에 맛을지 모르겠네여..



얼릉 배달온 커피메이커를 깨끗하게 씻고.. 필터를 끼웠습니다..




요놈이 영구필터라는데.. 글쎄..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어여..깨끗하게 계속 씻어주긴 해야겠죠..ㅎ



어떤 놈을 먼저 먹어 볼까 고민하다가...ㅎ



"안데스의 눈물"로 선택!! ㅠㅠ



커피메이커를 처음 사용해보는거라서.. 원두가루를 얼마나 넣어야 할지 몰라서..약간(?), 살짝(?) 고민했습니다..ㅋ



전원 스위치를 키고.. 기다려보잣!!



음~ 진한 커피냄새가 올라오네요~ㅎㅎ

마음으 잔잔해 지면서 안정이 되는것 같다는...ㅎ











쨘~! 완성!

역시 영구필터란 놈은 약간 문제가 있었습니다..

첫잔이랑 두번째 잔이랑 커피가루가 섞인 양이 틀린가봐요..ㅎ 보기에도 색이 좀 다르죠..ㅎ

진한 잔이 두번째에 따른 잔이에요..ㅎ

다음부턴 필터를 하나 더 대고 사용해야 할 듯 합니다..

어쨋든 커피맛은 굿~!! 음~ 스멜~!! ㅋㅋㅋㅋ


칭구들아 고맙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