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Y Story

가양동 구암 근린공원^^

by 열이열이 2010. 4. 30.


450D의 테스트이면서... 또한 저를 테스트하기 위해서..ㅎ

가까운 구암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사진의 색감이나 노출정도.. 포커싱등을 테스트 해본거이라서..

리사이즈만 하고 보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으로 와보네요..

혹시 참고하시라고.. 약도 찍어봅니다.ㅎ





웬지 분위기 있죠? ㅎ




큰나무를 타고 오르는 작은..식물..

엄마옆에 붙어있는 어린아이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근처의 놈들중 가장 잘 자란듯한 큰 놈(?)..

니 발육의 정체는 무었이냐?.ㅋㅋ 혹시 산수유??ㅋㅋ




이 컷에선.. 하늘이 좀 더 보이게 찍었어야 했던것 같습니다..

하늘이 안보이니..웬지 스케일이 작아보여요..ㅎ




위에 두 컷은..포커싱 테스트죠..ㅎ



위 두 컷도 포커싱..테스트...ㅎ




구부러진.. 공원 길..



대빵 어둡네요..ㅎ

측광이었는데..노출이 잘 못 되었나봐요..ㅎ 셔터스피드를 넘 빠르게 한건가..ㅎ




도란도란..자라는 칭구들...ㅎ




공원 정가운데 위치한 제법 잘 자란 나문데.. 이상하게..잎이 하나도 없네요..ㅎ




잎은 다 어디로 날아 갔을까..ㅎ




햇빛이 따뜻하게 드는 명당자리..

사진찍기전에 할아버지 두분이 계셨는데.. 다시 오니 집에 가셨나봐요..ㅎ




역광 테스트
..

제법 분위기 있죠? ㅎㅎ





이 꽃은 무슨 꽃인가요??????




이건 또 머징?? 백합?






한가한 시간의 동네 공원이라서.. 식물,나무,꽃들 위주로 찍어 보았습니다..


제 사진의 컨셉은 "눈을 맑게 해주는 사진" 입니다..


어때요? 좀 맑아 지셨을라나?? ㅎㅎ

댓글